최근 코로나19 이후로 배달 수요가 많아졌고 배달비도 이전과 다르게 높은 배달료를 내면서 배달어플을 사용하고 자영업자들도 높은 수수료로 배달을 진행하더라도 얼마 남지 않는다는 입장이며 이에 지자체에서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공공 배달앱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곳이 생기고 있으며 이번에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보통 배달어플에서는 수수료와 배달비가 있으며 업체마다 상이 하지만 최근 높은 수수료와 높아진 배달비로 포장을 하거나 배달을 줄이겠다는 의견이 많으며 배달특급은 자영업자의 기준에서는 중개수수료가 1%로 저렴하게 진행이 되며 배달특급을 이용하기 위해선 많은 가맹점이 있어야 하는데 약 5만여개를 유치했다고 하며 또한 앱 회원을 71만명 확보 했다고 합니다.
작년을 기준으로 총 30개 경기도 시와 군으로 서비스를 확장했고 경기도 지자체들의 지역화폐 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충전금액의 10%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으며 이 카드로 배달특급을 이용하여 결제시 다음주문때 5% 할인 받을수 있다고 하며 지역화폐 사용으로 충전시 10%를 추가로 지급 받고 배달특급을 계속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 5%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배달특급 할인정보
배달특급을 처음 사용한다면 총 10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고 경기지역화폐로 주문시 최대 10%보너스 및 5% 할인쿠폰 혜택 그리고 지자체,사장님이 제공하는 특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어플에 접속하면 우리동네 소식 메뉴에서 배달특급 할인혜택과 함께 자지체별로 다양하게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확인 가능 합니다.
함께 보는 정보